반응형
2년 사용 후기 올려도 돼여? ㅋㅋ
왜냐면 제가 그동안 이 차키 케이스 쓰면서 너무 많은 사람들이 물어봐서 추천해주고, 대신 구매해주고 그랬어서
저도 한 2년전쯤 선물 받았어요
차종 물어봐서 알려드렸는데 가죽 케이스더라구요.




처음 받았을 때 찍은 건데
어머 이거 에르메스 주황이잖아ㅋㅋㅋ
딱 호박색인데 컬러가 너무 찰떡이에요! 초록 좋아하는 나 😂
마감도 너무 고급스럽고 가죽도 좋구요.
카메라 정보 찾아보기 2023/8월로 나오네요. 1년반 썼나봅니다


1년 반 사용한 차키 케이스입니다.
카메라와 아이폰으로 촬영한 컬러 차이가 조금 있지만, 사용기간에 비해 때도 많이 타지 않고 여전히 상태가 좋아요.
아주 잘 쓰고 있습니다.
https://www.idus.com/v2/product/2052c4d3-57ff-458c-8c61-21cfd3b9feb3
노블레사 가죽 커스텀 자동차 스마트키 차키케이스
LOCAL POSTER 노블레사 가죽 커스텀 자동차 스마트키 차키케이스
www.idus.com
차키 케이스 추천드려요~~
반응형
'리뷰&쇼핑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남대문 약국 투어 - 평화약국, 왕솔약국 가격 주차팁 (1) | 2025.01.19 |
|---|---|
| 겨울 등산 준비 - 캠프라인 하이크 등산화 (종로 등산용품 성지 방문) (1) | 2025.01.13 |
| 이천 롯데 아울렛 - 아디다스 쇼핑2 (신발편) (2) | 2024.12.30 |
| 이천 롯데 아울렛 - 아디다스 쇼핑1 (의류편) (0) | 2024.12.30 |
| 커피빈 바닐라 라떼 - 병음료, 병커피 리뷰 (0) | 2024.12.25 |